임신했닭

2017/06/20

요리 제목 : 임신했닭~(닭날개 볶음밥)
닭 날개는 신의 영역에 도전하기에 이토록 맛있는 것일까..?

 

재료 : 닭 날개 (닭봉과 함께 붙어있는 부위), 쌀, 치즈, 야채(양파, 파, 옥수수, 파프리카 카), 간장, 미림, 설탕, 밀가루, 굴소스, 케첩, 매추리알, 달걀

 

레시피: 

1. 닭 날개와 봉 부분 뼈를 제거해 줍니다. 날개와 봉 연결 부분을 비틀고 끝부분을 칼로 긁어내 뼈를 발골합니다.

2. 야채를 손질하고, 볶음밥을 만들어 줍니다. 집에 가지고 계신 야채로 원하는 스타일의 볶음밥을 만들어 줍니다. (볶음밥이 귀찮으시다면 옥수수콘+치즈만 섞어 소금 후추 간을 해서 준비해 줍니다.)달걀 (8분), 매추리알(2분) 끓는 물에서 삶아 줍니다.

3. 이제 닭 날개에 영혼을 불어넣을 차례입니다. 뼈가 없어진 닭 날개 속을 원하는 재료로 채워 넣어 줍니다. 달걀과 매추리알은 요령껏 넣어 줍니다.

4. 밀가루를 겉에 살짝 코팅시켜 주겠습니다. 닭과 밀가루는 떨어져서는 안되는 관계입니다.

5. 팬을 뜨겁게 달군 후 올리브유를 넣고, 겉을 시어링 해줍니다. 튀기듯 겉을 익혀주고, 약불에서 앞 뒤로 5분 정도, 혹은 오븐에서(190도에서 10분)정도 익혀줍니다.

6. 소스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간장 미림 설탕 물을 1:1 비율 정도로 맞추고 간을 보신 후 적당히 조절하세요.

7. 노릇노릇해진 닭 위에 소스를 붓고 끓여줍니다. 이때 양파와 파를 함께 넣어줍니다.

8. 플레이팅 입니다. 출산의 아름다움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느낄 것이다 신화적 탄생의 맛을!

우투리는 겨드랑이에 날개가 난 것이며 이것은 날개에서 새끼가 나온 것이다.. 우투리 겨드랑이의 날개가 낳은 새끼...-이 모씨의 발언

 

 

 

 

이름: 백서영

 

 

 

 

 

 

 

 

 

 

 

 

 

 

 

 

 

 

 

 

 

 

 

 

 

 

Please reload

Please reload

최신 업데이트

​최신 글 보기

Please reload

  • White Facebook Icon
  • White Instagram Icon
  • flea3
  • recipe3

TAG : ​독일, 베를린, 독일유학, 독일생활, 독일대학, 독일음대, 독일미대, 독일 커뮤니티, 독일에서 예술하기, DIA BERLIN

© DIA BERL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