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니쉬 오믈렛

2017/05/01

재료 : 계란 6개, 감자 2개, 양파 1개, 파 2개, 올리브유, 살라미, 소금
(재료는 취향대로 더 넣거나 뺄 수 있습니다. 또한 살라미 대신에 베이컨, 햄 등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조리시간: 30분
snsshvvl18@naver.com

 

1. 계란 6개, 감자 2개, 양파 1개, 파 2개, 올리브유, 살라미 1팩

 

 

2. 파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준비합니다.

 

 

3.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파를 넣고 조금 타게 볶는다.

 

 

4.다볶은 파를 계란 6개를 풀어준 볼에 넣는다(계란에 소금 한꼬집 넣어 섞어서 준비한다)

 

 

5. 팬에 파를 두고 재료준비를 하면 됩니다. 양파와 감자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준비해주세요.

 

 

6. 파를 볶은 파에 올리브유를 넉넉하게 두른후 감자와 양파를 볶습니다. 이때 감자와 양파에도 소금 한꼬집 넣어줍니다. 계란에 섞어서 다시한번 익혀야 하므로 한 80퍼센트 익히면 됩니다.

 

 

7. 다볶은 감자와 양파도 계란과 파가 있는 볼에 넣고 쉐킷쉐킷

 

 

8. 팬에 이미 감자와 양파를 볶았던 기름이 있기때문에 코팅이 잘된 팬이라면 기름을 다시 두르지 않고 섞어놨던 모든 재료를 팬에 넣고 골고루 펼쳐줍니다. 그위에 살라미를 올려주고 뚜껑을 덮어줍니다.(Tip ! 불을 약불로 줄여주세요)

 

 

9. 위에 부분이 어느정도 익었다라는게 느껴지고 팬을 휙휙 돌려봤을 때 따로따로 재료가 돌아가지않고 하나의 피자 처럼 잘 돌아간다면 뒤집을 타이밍 ! (Tip. 넓은 접시를 그냥 후라이 팬 위에 올려놓고 뒤집었다가 그대로 다시 팬에 내용물을 놓으시면 어렵지않게 뒤집을수 있습니다.)

 

 

10. 9번에서 드렸던 팁을 참고로 다익은 오믈렛 위에 접시를 놓고 고대로 뒤집어주면 살라미가 있는 방향으로 접시에 딱 플레이팅 할 수있습니다.

 

 

 

 

Please reload

Please reload

최신 업데이트

​최신 글 보기

Please reload

  • White Facebook Icon
  • White Instagram Icon
  • flea3
  • recipe3

TAG : ​독일, 베를린, 독일유학, 독일생활, 독일대학, 독일음대, 독일미대, 독일 커뮤니티, 독일에서 예술하기, DIA BERLIN

© DIA BERLIN